Street Challenge

Street Challenge Brake System

Rotora®의 하이퍼포먼스 스트릿 챌린지 브레이크 시스템은 페달에 압력을 가할 시 초반부터 후반까지 균등한 브레이킹 체감을 보장하며 정밀한 브레이크 제어가 가능합니다. 이 균등한 압력의 브레이크 성능을 위해 Rotora®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전략적으로 순정 차량의 마스터 실린더로 대체 됨으로써 짧은 제동 거리를 극대화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큰 캘리퍼와 디스크를 사용함으로써 더 강력해지고, 초경량의 메탈 소재를 Rotora® 브레이크 시스템에 적용함으로써 브레이크 시스템의 열용량의 증대는 물론 제동 토크가 비약적으로 증대 됩니다. 이러한 고성능 차량들과 경주차량의 요구에 맞게 디자인이 개선되었으며, Rotora®의 모든 제품은 ABS와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 됩니다.

구성 및 특징 :
  • 단조 알루미늄으로 깍아 만든 Rotora® 2, 4, 6 그리고 8-Piston 캘리퍼는 순차적으로 사이즈가 더 크게 설계되었습니다. 이유는 각 차량별로 적용 가능한 최대 사이즈가 다르며, 더 긴 패드 수명을 위한 것 입니다.
  • 모든 Rotora® 캘리퍼는 최고의 강도, 강성과 경량화를 위해 풀리(fully) 단조 2024-T6 소재로 제작 됩니다. 고열로 만들어진 더스트 부트를 줄이기 위한 이유도 포함 됩니다.
  • Rotora®의 투 피스 로터의 hat(디스크와 검정색의 연결부)은 7075-T6 단조 알류미늄은 디스크의 열이 캘리퍼로 전달 되는 것을 방지하고 스프링의 부하를 줄이기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 Rotora® Anti-Rattle Float Drive Hardware는 투 피스 디스크 시스템을 극한의 드라이빙 조건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 Rotora® 1, 2피스 내부의 방향성을 가진 벤트는 공기의 흐름을 증가 시켜 냉각 효율을 극대화 하였으며
  • 가장 큰 사이즈 16인치(405x36mm)의 디스크는 열용량이 가장 높으며, 슬롯 또는 드릴 디자인으로 인해 디스크와 패드 표면을 정리, 완화 하는 기능을 갖게 됩니다. 또한 모든 디스크는 녹 방지를 위해 아연 도금으로 코팅 되어 있습니다.
  • Rotora® 7075-T6 단조 알류미늄 캘리퍼 브라켓은 스프링의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 Rotora®의 세라믹에서 카본 메탈에 이르기는 브레이크 패드는 효율적이고 균일한 마찰을 통해 높은 온도에서도 변색을 방지하며 극한의 트렉에서도 그 성능과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Rotora®의 DOT 기준의 완벽하게 호완되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크 라인은 브레이크 페달의 딱딱한 느낌을 향상 시키고 호스의 파열을 방지합니다.

PCK AUTO GROUP | 사업자번호 :206-30-12964 | 대표자 : 박태훈 | 대표전화 : 02-2217-4569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418-2 1층 | © 2015 PCK AUTO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