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ke Pad

BRAKE PAD

Rotora®의 세라믹, 세라믹-메탈 그리고 완전히 새로워진 카본-메탈 브레이크 패드는 브레이크 시장에 도입 된 가장 최신의 고성능 패드입니다. Rotora®는 아우디 RS7 순정 차량에 장착되는 순정 캘리퍼와 디스크, 패드와 같이 동일한 재료와 엔지니어링, 품질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한 주행으로 하는 거리 또는 트랙에서 Rotora®의 패드는 보다 일관성 있는 응답성을 보여주며, 운전자에게 반복적인 제동에서의 신속한 복구와 높은 내구성, 변색 방지 등으로 인해 최대의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Rotora®는 새로운 세라믹-카본 브레이크 패드의 성능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화합물과 새로운 시도로 그 성능을 개선 시키고 있습니다.

 

PAD 유형: H2
제작소재: CERAMIC
드라이브 유형: STREET/LIGHT TRACK
디스크 온도 범위: 0-500 C/0-932 F
평균 마찰 계수: .25-.5

H2 하이 세라믹 패드는 운전자의 제어성을 높이기 위해 고체 브레이크 변색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말에 경트랙과 드리프트 또는 매일 주행하는 경우에 적합하며, Rotora® H2 패드의 혼합 소재는 모든 운전 스타일과 트랙의 주행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PAD 유형: H6
제작소재: HIGH-CERAMIC
드라이브 유형: TRACK/RACE
디스크 온도 범위: 200-660 C/392-1220 F
평균 마찰 계수: .44-.55

높은 강화 세라믹 소재를 포함하는 H6 패드는 디스크 온도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며 초기와 같은 균일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트랙에서 권장하는 제품으로 효율적이고 균일한 마찰력을 유지하면서 브레이크 페달을 통해 느껴지는 일관성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와인딩과 트랙에 적합합니다.


PAD 유형: H8
제작소재: CERAMIC-METALLIC
드라이브 유형: RACE/ENDURANCE
디스크 온도 범위: 300-800 C/572-1472 F
평균 마찰 계수: .5-.62

Rotora®의 H8 세라믹-메탈 패드는 프로 레이싱에 적합한 고성능의 패드입니다. 지속적인 제동과 엄청난 고열에 강하며 변색에 뛰어납니다. H8 세라믹-페달 패드는 높은 마찰 계수로 인해 초기 응답성에서 부터 높은 제동력을 보여주며 Mu 레벨의 일관성있는 성능을 유지하여 레이싱에 적합합니다.


PAD 유형: H9
제작소재: CARBON-METAL
드라이브 유형: ENDURANCE/SPRINT
디스크 온도 범위: 300-800 C/572-1472 F
평균 마찰 계수: .40-.55

최신의 Rotora® 패드 화합물로 개발 된 H9 패드는 카본-메탈 타입의 레이싱 패드로 오직 하이 퍼포먼스가 요구되는 써킷 레이싱에만 사용합니다. 일반 도로에서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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